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 열지않기
조인트맥스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 고객센터
  • 맴버쉽 등급안내
  • 배송조회
  • 배송지연상품

FAQ - 자주묻는질문

  • [ ] [배송] 배송 진행 상태가 궁급해요.

    1. 입금대기 : 입금확인 전 주문접수만 완료된 상태를 말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번호 클릭후 취소]

     

    2. 입금확인 : 입금확인이 완료된 상태를 말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입금대기 없이 바로 입금확인단계로 넘어갑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입금시 입금확인까지 1시간~최장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취소를 원하실 경우 1:1 게시판에 주문번호와 결재수단,

    환불계좌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배송이 나간 경우에는 바로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3. 발송준비중 : 입금확인된 물품을 확인하고 도기 물류팀에서 발송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4. 발송처리완료 : 해당물품을 택배사에 배송의뢰하여 물품이 발송 완료된 상태를 말합니다.



    운송장번호(택배번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발송처리완료 상태에서 취소를 원하실 경우 해당물품 수령후 반품접수를 하셔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발송처리완료후 고객님께서는 익일 또는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2일 후 상품을 수령하시게 됩니다.

    (특이사항발생시 고객님께 사전 연락후 1~2일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 직배송상품의 경우 2~7일정도 배송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 [주문/결제/취소] 주문후 결제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현금영수증은 지불대행업체 한국사이버결제(이하 "INICIS")에서

     

    고객님 메일로 발송되어 이메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카드영수증은 INICIS(
    www.inicis.com) 사이트 메인에서 해당 정보를

    기입하시고 카드사용 내역 조회후에 출력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결제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이메일(전자세금계산서) 또는 우편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간이영수증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 주의사항

    세금계산서 발행시 분기 정산 안에 해당될 때만 처리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1~3월에 구매하신 내역은 4월 초까지만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그 이후엔 정산이 마감될 수 있으므로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 ] [교환/반품문의] 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도기가 배송비를 부담하는 경우

    -상품이 불량, 파손되는 등 문제가 있을 경우

    -주문내역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배송료는 도기부담 및 업체부담

     

    ★고객이 배송비 부담하는 경우

    -단순 변심 취향변화로 반품/교환하는 경우

     

    *부분 취소 반품시 : 택배비 2500원

    *전체 반품시: 택배비 5000원

    *교환시: 왕복택배비 5000원

    (교환/반품시 도서지역의 경우 추가 부담금이 있습니다. 1:1 문의 게시판에 주문번호와 함께 취소 신청을 해주시면 정확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직배송 상품 교환& 반품시 : 택배비 5000원

    <업체직배송->업체마다 운송수단이 다르므로 받으신 택배사로 반품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반품접수는 도기 고객행복센터에서 직접 해드리고 있으므로 반품 취소 관련 FAQ를 확인하신 후 1:1 고객문의 게시판에 반품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 ] [기타] 도기 고객센터 상담시간을 알고 싶어요.

    도기 고객행복센터 전화번호는 070.7556.7780 입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am 10:00 ~ pm 7:00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평일 pm 12:00 ~ pm 1:00 입니다.

    단, 토요일 일요일(공휴일 및 법정공휴일)은 모두 휴무입니다.


    많은 문의 전화로 인하여 즉시 통화가 되지 않을시에는 문의하시고자 하는 내용을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정확하고 빠른 답변을 드립니다.


    게시판 상담시간 : 평일 오후 7시 이후 접수된 내용과 토요일 일요일(공휴일 및 법정공휴일)에 접수된

                  내용들은 그 다음날 답변 드립니다.
     

    *취소나 변경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꼭 1 : 1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MORE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Q & A

MORE

사용후기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