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 열지않기
조인트맥스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결제/취소] 주문후 결제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1-08-02 23:54: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33
평점 0점

현금영수증은 지불대행업체 한국사이버결제(이하 "INICIS")에서

 

고객님 메일로 발송되어 이메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카드영수증은 INICIS(
www.inicis.com) 사이트 메인에서 해당 정보를

기입하시고 카드사용 내역 조회후에 출력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결제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이메일(전자세금계산서) 또는 우편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간이영수증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 주의사항

세금계산서 발행시 분기 정산 안에 해당될 때만 처리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1~3월에 구매하신 내역은 4월 초까지만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그 이후엔 정산이 마감될 수 있으므로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